우리나라도 빨리 핵개발을해서
주변국이 까불면 미국처럼 처들어가기도하고핵으로 협상도해야되지않나요?지금이라도 핵개발을 해야된다고 생각이드는데맞는말이죠?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주변국이 까불면 미국처럼 처들어가기도하고핵으로 협상도해야되지않나요?지금이라도 핵개발을 해야된다고 생각이드는데맞는말이죠?
이미 우리나라 는 핵개발을 넘어 만들수 있으면 금방 만들고 무장 할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만들고 무장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이 재제 안하면 당연히 만들어야 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