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도 빨리 핵개발을해서 주변국이 까불면 미국처럼 처들어가기도하고핵으로

우리나라도 빨리 핵개발을해서

주변국이 까불면 미국처럼 처들어가기도하고핵으로 협상도해야되지않나요?지금이라도 핵개발을 해야된다고 생각이드는데맞는말이죠?

이미 우리나라 는 핵개발을 넘어 만들수 있으면 금방 만들고 무장 할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만들고 무장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이 재제 안하면 당연히 만들어야 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