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4 밀란 왼쪽 공미 오바메양 어때요?
밀란이고 4-2-3-1 포메이션공미는모드리치 호나우지뉴 카카입니다왼쪽 공미자리 모드리치 빼고오바메양 써서 속가로 침투하기 좋을까요?공미 체감 어때요?시즌은St lf 8카Lw dcb8카둘중 고민입니다. Lf가 싸고 능력치도 좋으나 자리가 공미라서 포지션이 lw가 더 활약하기 좋을까요?오바메양 장인분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민트색 아기 드래곤이 주인공 따라다니던 애니 좀 찾아주세요 ㅠㅠ 주인공 일행이 좀 있었고 판타지였어요민트색?
이미지 글
한글 메일머지 한 페이지에 같은 라벨만 반복 출력되요... 엑셀 파일 이용해서 한글 메일머지 만들어서 출
이미지 글
제발 이영지 시스루 셔츠 정보 알려주세요 이 날 입은 이영지 시수르 셔츠좀 찾아주세요
이미지 글
미국바퀴 인가요? 무슨 숫가락 만하네요.날개도 있습니다.
이미지 글
영어 미국여행 질문 숙소정하고 여행 다닐려는데 만약에 제가 뉴욕에
이미지 글
제발 이영지 시스루 셔츠 정보 알려주세요 이 날 입은 이영지 시수르 셔츠좀 찾아주세요
밀란이고 4-2-3-1 포메이션공미는모드리치 호나우지뉴 카카입니다왼쪽 공미자리 모드리치 빼고오바메양 써서 속가로 침투하기 좋을까요?공미 체감 어때요?시즌은St lf 8카Lw dcb8카둘중 고민입니다. Lf가 싸고 능력치도 좋으나 자리가 공미라서 포지션이 lw가 더 활약하기 좋을까요?오바메양 장인분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속가침투는 확실히 좋아서 쓰기 괜찮아요ㅎㅎ
근데 공미 체감은 살짝 투박한편이에요.
lw가 자리맞아서 더 잘살긴해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