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4 왼쪽 풀백 선수쓰는거요 주발선택시~?
왼쪽 풀백수비수주발 왼발로 기용 많아하나요~?주발이 오른발이고 양발주발왼발 선수 주발상관없이 왼발 5면된다~?그래도 주발 왼발이 낫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민트색 아기 드래곤이 주인공 따라다니던 애니 좀 찾아주세요 ㅠㅠ 주인공 일행이 좀 있었고 판타지였어요민트색?
이미지 글
한글 메일머지 한 페이지에 같은 라벨만 반복 출력되요... 엑셀 파일 이용해서 한글 메일머지 만들어서 출
이미지 글
제발 이영지 시스루 셔츠 정보 알려주세요 이 날 입은 이영지 시수르 셔츠좀 찾아주세요
이미지 글
미국바퀴 인가요? 무슨 숫가락 만하네요.날개도 있습니다.
이미지 글
영어 미국여행 질문 숙소정하고 여행 다닐려는데 만약에 제가 뉴욕에
이미지 글
제발 이영지 시스루 셔츠 정보 알려주세요 이 날 입은 이영지 시수르 셔츠좀 찾아주세요
왼쪽 풀백수비수주발 왼발로 기용 많아하나요~?주발이 오른발이고 양발주발왼발 선수 주발상관없이 왼발 5면된다~?그래도 주발 왼발이 낫다~?
왼쪽풀백은 왼발이 좀더 편하긴해요.
크로스나 수비각 잡기 수월하거든요.
그래도 양발이면 충분히 쓸만해요 ㅎㅎ
왼발5면 굳이 크게 신경안써도돼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