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대학다니는데 반수고민
수시 6광탈에 정시 3지망(광운대) 와가지고 수리논술 반수를 할 생각입니다. 근데 수능 공부를 꽤 쉬기도 했고 논술은 붙기 너무 힘들잖아요 그래서 하는게 맞나 싶긴해요.. 대학이 맘에 안들기도 하고 마지막 수능이니 도전해보려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목표가 크지도 않아요 그냥 최저 없거나 최저 맞출만한 학교만 넣을거에요 현역때 수리논술 학원도 다녔어서 감은 있어요 작수 등급은 32234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민트색 아기 드래곤이 주인공 따라다니던 애니 좀 찾아주세요 ㅠㅠ 주인공 일행이 좀 있었고 판타지였어요민트색?
이미지 글
한글 메일머지 한 페이지에 같은 라벨만 반복 출력되요... 엑셀 파일 이용해서 한글 메일머지 만들어서 출
이미지 글
제발 이영지 시스루 셔츠 정보 알려주세요 이 날 입은 이영지 시수르 셔츠좀 찾아주세요
이미지 글
미국바퀴 인가요? 무슨 숫가락 만하네요.날개도 있습니다.
이미지 글
영어 미국여행 질문 숙소정하고 여행 다닐려는데 만약에 제가 뉴욕에
이미지 글
제발 이영지 시스루 셔츠 정보 알려주세요 이 날 입은 이영지 시수르 셔츠좀 찾아주세요
수시 6광탈에 정시 3지망(광운대) 와가지고 수리논술 반수를 할 생각입니다. 근데 수능 공부를 꽤 쉬기도 했고 논술은 붙기 너무 힘들잖아요 그래서 하는게 맞나 싶긴해요.. 대학이 맘에 안들기도 하고 마지막 수능이니 도전해보려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목표가 크지도 않아요 그냥 최저 없거나 최저 맞출만한 학교만 넣을거에요 현역때 수리논술 학원도 다녔어서 감은 있어요 작수 등급은 32234
공대면 사실 좋은 학벌이라 큰 상관없고
무엇보다 최저 없으면 시립대빼고 큰 의미 없다고 봐서
3합을 맞출 계획이라면 저는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