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빙 타이어 공기압 질문드립니다
뉴카빙2 125cc 스쿠터입니다타이어에 표시된 최대공기압앞타이어 최대공기압 25뒤타이어 최대공기압 30스쿠터에 스티커로 붙여져잇는 적정공기압은앞타이어 32뒷타이어 36 이라고 되어있는데최대공기압에 맞춰서 넣으면되나요?최대공기압이 저건데 스쿠터 적정공기압에 맞춰서 넣으면 타이어에 무리 많이가겟죠?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민트색 아기 드래곤이 주인공 따라다니던 애니 좀 찾아주세요 ㅠㅠ 주인공 일행이 좀 있었고 판타지였어요민트색?
이미지 글
한글 메일머지 한 페이지에 같은 라벨만 반복 출력되요... 엑셀 파일 이용해서 한글 메일머지 만들어서 출
이미지 글
제발 이영지 시스루 셔츠 정보 알려주세요 이 날 입은 이영지 시수르 셔츠좀 찾아주세요
이미지 글
미국바퀴 인가요? 무슨 숫가락 만하네요.날개도 있습니다.
이미지 글
영어 미국여행 질문 숙소정하고 여행 다닐려는데 만약에 제가 뉴욕에
이미지 글
제발 이영지 시스루 셔츠 정보 알려주세요 이 날 입은 이영지 시수르 셔츠좀 찾아주세요
뉴카빙2 125cc 스쿠터입니다타이어에 표시된 최대공기압앞타이어 최대공기압 25뒤타이어 최대공기압 30스쿠터에 스티커로 붙여져잇는 적정공기압은앞타이어 32뒷타이어 36 이라고 되어있는데최대공기압에 맞춰서 넣으면되나요?최대공기압이 저건데 스쿠터 적정공기압에 맞춰서 넣으면 타이어에 무리 많이가겟죠?
최대공기압으로 넣고 다니면 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